🧡💚/Nina

Nina Forbes : 17y

2022. 4. 22. 16:46

 

기회는 많지만, 다 같은 무게는 아니지. 그러니 다시 말해 볼래? 신중히 생각하는 거 잊지 말고. "

 

 

 

이름 Name

 

니나 포베스 / Nina Forbes

 

 

House 그리핀도르 Bloodline 머글본
Sex Female Height, Weight 161cm, 50kg
Nationality 영국 Date of Birth 1980. 07. 02

 

 

 

성격 Personality

 

적응력이 좋은/주관이 확실한/참을성 있는/공정한

 

 

 

 

특징 Characteristics

 

-변함없는 대가족. 조부모, 부모, 3남 3녀의 자녀들 모두 가릴 것 없이 자신의 자리에서 할 일을 다 한다. 7학년 방학이 끝나갈 무렵, 사이가 좋지 않던 언니 ‘미아 포베스’와 큰 싸움을 벌였다. 해소되지 않은 채 개학식에 임했다고 하는데. 본인은 태연한 모습이다.

 

-여러 방학을 거치며 스페인어와 프랑스어를 익혔다. 아직 원어민 수준에는 못 미치지만 간단한 의사소통은 자유자재로 가능하다. 다만 가끔 단어가 헷갈린다며 섞어 말할 때가 있다.

 

-패밀리어▶ 4학년 학기가 끝나자마자 수리부엉이 한 마리를 들였다. 이름은 ‘피델리오’. 다른 부엉이에 비해 몸집이 큰 편에 속한다.

 

-교내에서▶ ①순혈주의적 사상을 옹호하는 이에겐 적대적이나 적당히 빠져나가는 방법을 익힌 듯 소란이 일어날 정도로 싸움이 일어난 적은 없다. 그러나 내면의 호전적인 성격을 아주 무시할 수는 없어서… 어떤 경우엔 영문도 모르고 계단에서 구른 학생을 몇 만들었다. 자신보다 어린 학생은 건들지 않는 걸 원칙으로 삼았기에 이번엔 7학년 만이 대상이 되었다.

 

②어디에든 앉아 공부를 하는 모습은 변함없다. 장소는 교내에서 교외로 확장되었으며, 그 두꺼운 책들을 어떻게 들고 다니냐는 장난스러운 질문에 ‘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할 수 있다는 게 당연하다’라고 응했다.

 

③5학년부터 그리핀도르의 반장을 맡아왔다. 혈통에 관계없이 모든 그리핀도르 학생들을 공평하게 대하는 편이다. 이것은 친 순혈주의적 행동이나 소란을 일으킨 학생들에게도 적용한다. 처벌하는 대신 말로써 달래기에 쥔 권력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는다는 등 일부 비난을 받기도 하지만, 일관적인 반 순혈주의 태도를 보이기에 이러한 야유로 주목받는 일은 드물다. 니나를 잘 알고 있다면,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인내와 카운트의 표현임을 알아챌 수 있을 것이다.

 

-성적 및 학업▶ O.W.L은 대부분 E~A로 무사히 통과했다. 그간 조용히 공부에 몰두한 게 도움이 된 모양. 마법·어둠의 마법 방어술·신비한 동물 돌보기는 O를 받았고(또한 이 과목들에 두각을 보인다), 점술과 산술점은 미응시. 염원하던 순간이동 수업은 고민 없이 등록했다.

 

 

지팡이 Wand

포도나무/용의 심근/29cm/꽤 유연함

위아래의 폭 차이가 없는 일(一)자 형태의 갈색 지팡이.

1학년 여름방학 중, ‘터커스’에서 윗부분에 덩굴모양 장식을 추가했다.